본문 바로가기
육아와 일상에 관한 모든 리뷰

아기띠 추천!! ,아이둘을 키워낸 백효정아기띠

by 식습관의변화 2021. 7. 17.
반응형

" 아들 둘을 키워낸 아기띠, 백효정 아기띠를 추천합니다! "

육아 템은 언제나 케바케 라지만 저는 첫째랑 둘째가 공통적으로 잘 쓰고 있는 아기띠를 리뷰해 보려 합니다.

 

※참고로 광고가 아니라 내돈내산,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했고 정말 잘 썼기에 리뷰를 올립니다~! ^^

 

첫째를 낳기 전 까지는 몰랐던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아기띠를 하나 사면 아이가 다 클 때까지 쭉~~ 쓰는 줄 알았지요.

게다가 아기띠가 생각보다 비싸서 (평균 10만원 내외 ) 여러 개 살 거란 생각을 하지 않았었거든요.

근데 아기가 커가면서 단계별로 아기띠가 적어도 두개 이상이 필요하다는 걸 키우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그래서 세가지 아기띠를 사용했는데요.  

 

- 핫슬링 아기띠 ( 신생아 )

- 백효정 아기띠 ( 2~ 4개월 )

- 에고르 힙시트 ( 그 이후 _)

 

오늘 제가 리뷰할 아기띠는 단연 신생아 지나자마자 쓴 백효정 아기띠입니다. 

물론 핫슬링 아기띠나 에고르 힙시트도 굉장히 유용하게 썼지만 백효정아기띠는 마법의 아기띠란 생각을 할 정도로

초보 엄마, 초보 아빠들에게 꼭 필요한 육아 템이라 생각이 들어서 인데요.

 

▣백효정 아기띠의 장점

- 사용하기 쉽다!

( 굉장히 간단하고 어려움 없이 아기를 안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 아이가 편해한다. 

( 핫슬링 아기띠는 방법이 어렵다 보니 조금만 잘못 해도 불편해합니다. 백효정 아기띠는 뒷목을 잘 잡아줘 아기가 딱 봐도 편해 보여요.)

 

- 금방 잠이 든다.

이건 뭐 다른 아기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신기하게 우리 아기들은 아기띠 하고 5분 정도 걸으면 거이 잠이 들더군요.

 

위에서 나온 마지막 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아기가 안 자고 때 부리면 더 무거워지고 힘들어지는 게 육아입니다. 근데 백효정 아기띠는 딱 하자마자 5분 만에 잠드는

신기하고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나죠.

 

 

 

백효정 아기띠는 진짜 우리 부부가 쓸 때마다 첫째, 둘째 때 모두 감탄하고 극찬하며 우리의 구원 템이라고 생각하고 썼습니다.

 

아시다시피 아기들 몇 킬로 안된다고 우습게 봤다간 큰 코 다칩니다.

처음에 들고 있을 때는 가볍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진땀 나고 손목이 덜덜 거리는 것을 느끼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아기띠의 중요함을요.

 

그러나 백효정 아기띠의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쓰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기도 했는데요 백일 전후 체감상 8킬로 정도 넘어가면 더 이상 사용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아이가 커지면서 무개를 받쳐줄 만한 지지대가 필요한데 백효정 아기띠는 얇은 줄로 아기 엉덩이를 받치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무거운 아이들 받쳐줄 힘이 부족해요

 

그래서 저는 힙시트가 있는 에고르 힙시트를 구매하여 돌 이상 사용했답니다.

 

지금 임신 중이셔서 어떤 아기띠를 골라야 할지 모르시다면 한번 백효정 아기띠를 써보시면 좋겠습니다.

일단 제가 만족한 부분이 커서 좋은 점을 많이 리뷰하였습니다! 

 

모두들 육아 템 잘 장만하셔서 조금이나마 손쉬운 육아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