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카페 & 맛집리뷰

애월 돼지굽는정원 리뷰, 캠핑 바베큐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by 식습관의변화 2021. 11. 25.
반응형

 

 

TV만 켜면 캠핑가서 구워먹는 삼겹살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특히 아이가 어려서 캠핑하기 어렵고 캠핑장비나 시간, 장소, 준비하는 게 번거롭기에 직접 그런 경험을 하기 어려운게 사실이죠. 그런데!!! 제주도 애월에 캠핑분위기로 바베큐를 하는 분위기를 완전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애월에 위치한 돼지굽는정원 입니다. 직접 갔다온 리뷰를 간단하게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치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림읍 협재리 2528

 

애월 협재해수욕장 바로 뒷편으로 들어가면 돼지굽는정원이 보입니다. 그 건물 안에서 먹을 수 있지만 건물 뒷문으로 나가면 가운데는 돌하루방 블록이 보이고 가운데 정원을 둘러 싸고 있는 텐트 들이 보입니다.
바로 여기에서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

주차공간은 건물 바로 앞이나 그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며 또는 캠핑텐트 바로 옆에 넓은 공간이 있는데 그곳에도 주차를 할 수 있으니 주차걱정 없어 가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항상 차를 가지고 다니는 편이라 항상 주차공간에 대해서 신경쓰는 편인데 그 고민을 덜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기굽는정원 리뷰

 

분위기

음식은 맛도 중요하지만 정말 분위기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냥 편히 건물안에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캠핑텐트안에서 넓직한 불판에 고기를 구워 먹으니 더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언제나 그렇듯 실내보다 실외에서 먹은 고기가 항상 맛있던 걸 기억해보면 여기서 구워먹는건 실외라는 느낌이 더 강하기 때문에 그런 감성이 더 입맛을 자극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나가면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잔디밭과 하루방 조각블록, 그리고 저녁에 가면 멋진 조명들까지 너무 완벽한 저녁 바베큐파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역시 맛이 있어야죠.

고기 맛도 좋았고 특히 넓은 불판에 고기와 버섯, 김치, 마늘 등 많은 것들을 올려 먹으니 바베큐파티의 완성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아이들 먹이려고 소세지와 계란찜을 시켜 먹이고 김치찌개, 된장찌개, 비빔냉면 등 메뉴들을 잔득 주문해 먹어도 질리지 않게 많이 먹을 수 있었고 반찬이 셀프라 실내로 왔다갔다 하는게 조금 불편(?) 했지만 거리가 가깝고 반찬도 맛있어서 자주 가서 듬뿍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김치볶음 밥을 해서 먹었는데 저는 이미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지 별로 입이 가지 않았지만 같이 온 사람들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게다가 분위기가 그래서 그런지 술도 취하지 않고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전체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저녁 식사였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행복하고 어른들은 아이들이 알아서 잘 놀고 뛸수 있는 공간이 있어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캠핑분위기의 바베큐 파티라 아이,어른 할 것 없이 기억에 남는 식사가 됐다고 생각이 드네요.

 

여름엔 낮에 오시면 텐트안이라 많이 더울 것 같고 저녁엔 모기가 많을 것같지만 그런것 감안해도 분명 가치있는 식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내년 여름엔 협재 해수욕장에서 마음것 물놀이 하고나서 와서 바베큐 파티를 하면 더 신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음에 꼭 갈 거란 확신이 들 정도로 맘에 드는 장소였습니다!  

애월쪽에 가셔서 돼지고기 맛집을 찾고계시다면 이곳을 꼭 추천드리고싶습니다 ( 광고가 절대 아닙니다. )

 

반응형